ADPICK FAQ

궁금하거나 자주 묻는 질문과 답변을 확인하세요.

자주 묻는 질문

Q. 쇼핑메이트 연동 개발을 쇼핑몰에서 진행하나요?

A. 쇼핑메이트 연동 시 애드픽 쇼핑메이트 스크립트를 제공해 드리고 있습니다. 해당 스크립트를 참고하여 쇼핑몰 측에서 직접 연동 개발을 진행해주시면 됩니다.
단, 고도몰의 경우 애드픽에서 연동 개발을 지원해드리고 있으며, 광고주 측에서 자체 어필리에이트 시스템을 구축하신 경우에도 해당 시스템에 맞춰 애드픽에서 연동 개발을 진행해드릴 수 있습니다.
자주 묻는 질문

Q. 쇼핑메이트 연동 시 대행사를 경유한 연동도 가능한가요?

A. 쇼핑메이트는 연동 개발 및 운영 중 발생할 수 있는 이슈에 신속히 대응하기 위해 광고주와의 직연동을 원칙으로 하고 있습니다.
대행사를 통한 연동은 기본적으로 어렵지만, 종합 대형몰의 경우 내부 검토를 통해 예외적으로 가능할 수 있으므로, 담당자를 통한 별도 확인 부탁드립니다.
자주 묻는 질문

Q. 쇼핑메이트 진행 시 판매 수수료 외 따로 지급해야하는 금액이 따로 있나요?

A. 판매 수수료 정산 외에 별도의 비용은 발생하지 않습니다.

Q. 쇼핑메이트 진행 시 판매 수수료는 정해져 있나요?

A. 애드픽 쇼핑메이트 진행 시, 정해진 판매 수수료율은 없습니다.
몰의 조건에 따라 협의하여 수수료율을 설정하며, 설정된 수수료율은 사용자에게 지급되는 금액과 애드픽의 수수료를 합산한 값입니다.
또한, 수수료율이 높을수록 애드픽 회원들의 참여율도 높아지는 경향이 있어, 보다 효과적인 캠페인을 위해 전략적인 수수료 설정이 중요합니다.
자주 묻는 질문

Q. 쇼핑메이트에 몰을 연동하고 싶습니다. 연동 시 자격조건이 있나요?

A. 저희 애드픽 쇼핑메이트는 단순 신청만으로 바로 연동이 진행되지는 않습니다.
입점 신청 후, 연동 형태, 몰의 상품 카테고리, 상품 등록 개수, 수수료율, 그리고 애드픽 회원분들의 활동 성향과의 적합도 등을 종합적으로 검토하여 입점 가능 여부를 안내해드리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