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광고주센터
문의하기 |
로그인
애드픽에 문의하실 내용과 연락받을
정보를 입력해 주세요.
담당자
이메일
소속 회사
연락처
유입 경로
지인 소개
키워드 포털 검색
언론 기사
기타
광고 유형
광고유형을 선택해주세요.
앱설치 실행형 CPI
영상조회형 CPV
유효클릭형 ECPC
사전예약형 CPR
이미지도달형 CPIR
체험단
예산
홍보 아이템 (게임/제품 등 명칭 필수 기입)
관련 URL
문의 내용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약관
에 동의합니다.
개인정보의 수집 및 이용약관
수집하는 개인정보 항목
이름, 이메일, 회사명, 서비스 분야
개인정보의 수집, 이용목적
애드픽(ADPICK)을 비롯한 ㈜오드엠에서
운영하는 서비스의 마케팅 및 광고에 활용
개인정보의 수집 및 이용을 거부하실 수 있으며,
이 경우 보고서 열람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문의하기
대시보드
광고메이트
광고 신청
트래킹 가이드
간편광고
쇼핑메이트
운영 정책
마이페이지
개인 정보 관리
캐시 내역
블로그
FAQ
ADPICK
FAQ
궁금하거나 자주 묻는 질문과 답변을 확인하세요.
광고메이트
간편광고
쇼핑메이트
#광고유형
#광고소재
#운영방식
#광고업종
#광고비용
자주 묻는 질문만 보기
Q. 소재 운영은 어떻게 하나요?
A.
이미지(롤링 게재 불가), 동영상 소재(활용도 낮음)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다양한 이미지 소재 제작이 어려우실 경우, 1024*500 사이즈의 소재를 가급적 필수로 전달해 주시기를 부탁 드립니다.
소재 교체는 제한 없이 가능하나, 수동으로 반영해드리고 있기 때문에 가급적 업무시간 내인, 오전 9시에서 오후 5시 사이에 교체할 소재를 전달해 주시면 운영자가 빠르게 반영할 수 있습니다.
소재가 변경되면 변경된 시점 이후 작성되는 콘텐츠들부터 반영되며, 이미 작성된 콘텐츠들에 대한 수정은 불가한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Q. 홍보 문구를 작성하는 데 특별한 규칙이나 작성 방식이 있나요?
A.
홍보하시려는 제품, 서비스 등의 특장점을 간결하게 문구로 작성해주시면 됩니다. 다만 과장된 설명이나 효과, 지나치게 주관적 의도나 주장을 담은 문구나 광고성이 짙은 문구는 사용자에게 거부감을 줄 수 있으므로 자연스럽되 상품 특성이 한눈에 들어올 수 있는 간결한 문구로 작성하시는 것을 추천 드립니다.
Q. 이미지, 영상과 같은 광고 소재는 누가 제공하나요?
A.
소재는 광고주께서 직접 준비해서 전달해 주셔야하며, 애드픽 회원들은 전달해 주신 광고 소재를 참고하여 홍보를 하게됩니다. 애드픽 회원들은 전달주신 소재를 그대로 활용하기도 하며, 직접 소재를 찾거나 제작하여 홍보할 수도 있습니다. 회원들의 소재 활용에 대한 가이드가 별도로 필요하시다면 담당자에게 문의를 통해 캠페인 시작 전 미리 말씀해 주시면 됩니다.
이전
1
다음